F&Q

  • 파일노리 쿠폰혜택은?

    파일노리 쿠폰등록시 혜택은 100000P입니다

  • 쿠폰 사용은 어떻게?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파일노리 쿠폰사용법으로 이동합니다.
    바로가기▼

  • 파일노리 쿠폰발급은 어디에서 하나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파일노리 쿠폰발급기 페이지가 새창에 열리고 쿠폰받기 후 사이트이동으로 파일노리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일노리 쿠폰발급기 열기

4월 파일노리 무료쿠폰 (10만) 생성기입니다

2024.04.19 01:03:53 조회:67,290
4월 파일노리 무료쿠폰 (10만) 생성기입니다

파일노리 무료쿠폰 이용안내


2020년 9월에 드리는 파일노리 무료쿠폰 (10만) 생성기입니다

이게 있는줄 알았는데 없었나 보네요. 신규웹하드는 아니지만 리스트에 없길래 새로 한번 올려봅니다. 무언가하면, 파일노리 무료쿠폰 10만 생성기입니다. 이것도 중복등록이 안되는 난수형으로 제공되는 쿠폰이라 쿠폰발급기를 이용해 직접 번호를 만들어야 하는데요, 상단부분의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링크 주소를 누르시면 파일노리 쿠폰번호를 생성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올겁니다. 위에 간단한 정보가 있으니까 사용법을 아신다면 바로 해도 될테지만 그래도 글 구성도 있고 주저리주저리 써보려 합니다.

 

 


 

 

쿠폰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파일노리 쿠폰생성 및 사이트이동

보시는 바와 같이 무료이용권을 등록하시면 10만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사용하시려면 쿠폰받기로 번호를 생성한 다음에 사이트 이동을 이용해서 파일노리로 이동을 해주세요.

 

2. 파일노리 사이트가입&로그인하기

쿠폰등록을 하시려면 가입이 되어있어야 하는데요, 본인인증까지 해야 포인트적립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2. 쿠폰번호 등록하기

상단의 이벤트메뉴를 누르셔서 파일노리 다운로드 이용권 이벤트 항목을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이제 빨간 박스부분에 발급기에서 생성한 파일노리 쿠폰을 넣으시면 그즉시 100000 다운로드이용권이 지급이 될텐데요 그걸로 자유롭게 자료이용을 하실 수 있답니다. 그 전에 아래에 있는 유의사항도 확인을 해주셔야 할 것 같네요.

※ 파일노리 무료쿠폰 등록시 유의사항
  • 쿠폰은 1인 1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파일노리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 이용기간은 7일입니다.

※ 다양항 파일노리 이벤트 : 알차게 준비된 이벤트들을 활용해보세요.


무료충전소를 이용해서 부족한 파일노리 포인트를 충당하실 수 있으실것 같아요. 파일노리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치하신 후 이걸 이용해 접속하시면 매일매일 5포인트씩 적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목만 봐도 감이 딱오는 애니메이션 50% 할인이벤트네요. OK캐시백 이벤트도 있구요.


사실 파일노리 무료쿠폰은 사용기간이 7일밖에 안되기 때문에 기간이 지나면 포인트가 소멸될 겁니다. 그러면 유료로 이용하시거나 다른 포인트 적립방법을 찾아야 될텐데 이벤트를 활용하시면 어느정도 해결이 될수도 있을 것 같더라구요.( 단, 이렇게 무료로 적립이 되는 포인트들로는 제휴걸린 자료들은 이용불가)

이렇게 파일노리 쿠폰소식은 여기서 마치려고 합니다. 지금 일요일 새벽인데요, 뭔가 기분이 쌔하네요. 영화한편 보고 자야 될 것 같아요. 즐밤되세요.


이번에는 filenori가 크게 성공하는중 일부는 문을 열고 인간들 냄새로 분주히 눈을 움직였다. 그는 다른 대표단과 자연스럽게 교차하는 모두에게 말했습니다. 무료쿠폰과 같은 웹하드의 대표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가서 앉았습니다. 그레는 인간이 왜 컨벤션 홀에 있는지 알고 있나요? 하지만 그들의 대표가 가져온 것은 확실합니다. 벡은 대답했지만 헬로드의 호기심을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10만포인트의 인간이 등장한 것은 처음이라 다른 인종의 대표들은 꺼려하는 것 같았지만 표현은 별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부족정신의 대표자였기 때문에 제국과 동맹의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대표들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인간들을 신성한 집회의 장으로 데려온 헬로드는 눈살을 찌푸렸습니다.

동맹에 속한 사람들은 파일노리 쿠폰이 최선인 만큼 인간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향이 있지만, 파일구리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들도 잘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런 일이 있었던 게 틀림없고 나는 그곳에 머물러 있는 무료쿠폰을 받아들였습니다.





 

 

 

 

 


 

 

파일노리 쿠폰 등록 방법
추천 0 비추천 0

파일노리 쿠폰사용법


쿠폰번호 생성/복사

파일노리 쿠폰 발급기에서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번호를 복사해 주세요.

가입/로그인

파일노리 사이트이동하셔서 가입과 로그인을 해주세요.

쿠폰등록하기

파일노리 무료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컨텐츠 이용하기

적립된 포인트로 파일노리 사이트를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Copyright © xpace.kr All rights reserved.